취객의 프로그래밍 연구실


삼성전자 LN32D450 Device Preview

집에 오니 TV가 놓여있었다. ㅋㅋㅋ 근데 삼성이라는것이 좀 걸린다;;

바로 이제품이다. 32인치 LCD 티비 이다. 사랑의 리퀘스트가 나오고 있었다. 기념컷!
정면에서 한 컷 찍었다.. 앞에는 채널 번호를 적어놓은 종이가 보인다.. 직원의 배려 ㅋㅋ

후면 컷인데 90도 기울어져 나왔다. -ㅅ-; 다양한 단자들이 보인다.. 갑자기 Wii 가 생각난다. (젤다 ㅠㅠ)
스카이 라이프 수신기도 디지털로 바뀌었다! 흠... 디자인은 전자가 나은듯; 여튼 새롭다 ㅋ

TV 문갑 및에 처박혀 있는 Wii....

항상 전의 삼성 브라운관 TV를 보면 wii 할 맛이 안났는데.. 이제 좀 할만 하겠다.. ㅋㅋ

내일 먼지 털고 오랜만에 가동 시켜보아야 겠다. 근데 왜 노란불이? ㅋㅋ

내일 Wii 가동컷도 업로드 하도록 하겠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8
40
595903

Daum view 랭킹

노트포럼 바로가기

미디어잇 바로가기

보드나라 바로가기

루리웹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