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객의 프로그래밍 연구실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12월 14일 한정판과 함께 발매 Game Life

-새로운 요소로 무장한 에지오의 마지막 일대기
-호화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를 업그레이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PC용 대작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 Revelation(이하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를 12월 1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은 오스만 제국의 수도, 콘스탄티노폴리스를 무대로 새로운 인물들과 새로운 요소와 함께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의 기나긴 싸움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돌아왔다. 전작의 사건으로 혼수상태에 빠진 데스몬드 마일즈는 실험체 16의 도움을 받아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의 기억을 탐험하면서 일련의 사건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야 한다.

플레이어는 갈고리 암살검과 조합을 통해 제작이 가능한 수십 가지의 폭탄을 이용하여 전작보다 폭넓은 전략적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의 일환으로 추가된 덴 디펜스는 이전까지는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멀티 플레이에는 참신한 재미를 주는 새로운 게임 모드와 캐릭터 직업이 추가 되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부분을 강화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것도 가능해졌다. 여기에 암살 액션까지 변경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약 판매는 12월 8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수량이 소진되는 대로 예약 판매는 종료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 대상은 아래와 같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그 어떤 이보다 치명적인 암살자, 에지오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 더욱 효율적이고 치명적인 암살자가 되어 돌아왔다. 갈고리 암살검과 같은 새로운 무기와 기술로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제거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폭탄 제조 기술과 강화된 매의 눈으로 보다 전략적인 공략이 가능해졌다.

 최고의 암살자임을 입증한다

전작부터 도입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가 강화되었다. 새로운 팀 대전 모드가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신규 요소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단 한 순간도 방심하지 말지어다.

 시리즈를 거듭하여 마침내 완성된 혁명

인류의 미래를 자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한다. 숨겨졌던 데스몬드의 과거가 애니머스를 통해서 밝혀진다. 가장 깊숙한 곳에 잠들어 있던 그 진실을 당신이 찾아낼 수 있을 것인 가.











©2011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

http://ruliweb.daum.net/news/523/view/RN20111207114942000-38732.daum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7
30
599395

Daum view 랭킹

노트포럼 바로가기

미디어잇 바로가기

보드나라 바로가기

루리웹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