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객의 프로그래밍 연구실


ASUS, 데스크톱·올인원·모니터 등 전제품군 공급…PC 시장 공략 가속화 나서 Announce

출처(작성자)

  노트포럼

작성일자

  2013-01-31

링크

  http://www.noteforum.co.kr/news/index.htm?nm=22510

취객 코멘트

  아수스의 야망 만큼은 어떤 기업도 따라오지 못할 듯 합니다.



에이수스(ASUS, kr.asus.com)는 2013년 상반기부터 데스크톱·디스플레이·올인원PC 등 엔드유저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전 컨슈머 디바이스 제품군을 국내 시장에 선보여 본격적으로 국내 PC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2012년 하반기에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ASUS 데스크톱과 모니터 시리즈는 ROG 데스크톱과 ProArt시리즈인 프리미엄 라인부터 공개되어 전문가들에게 높은 성능 인정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획득한 바 있다. 더불어, 지난 CES2013에서 처음 공개되어 글로벌 ASUS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트랜스포머 올인원 PC P1801가 올 상반기 국내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해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 ASUS AiO P1801

 

ASUS 트랜스포머 AiO P1801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윈도우 8 및 안드로이드를 동시 탑재함과 동시에 분리 가능한 18.4형 디스플레이를 갖춘 올인원 PC다. 단일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는 일반 2배 크기의 18.4형 디스플레이를 갖추었으며 도킹 스테이션 역할을 하는 스탠드에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면 윈도우 8 운영체제에 가장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GT 730M 그래픽카드와 함께 뛰어난 멀티태스킹과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자랑한다. 사용자들은 P1801제품 하나로 데스크톱 환경은 물론 이동성을 겸비한 안드로이드 패드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

 


▲ ASUS CP6230

 

ASUS 홈 시리즈 데스크톱 CP6230는 세련된 패턴과 공간절약형 본체 디자인을 적용, 가정 내 어디에나 놓아도 뛰어난 디자인 효과까지 주는 제품이다. 2세대 인텔® 코어 ™ i3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Q팬 설계로 소음을 낮추었다. 또한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주는 ASUS EPU 칩으로 실시간으로 전체 전력을 40%까지 절감, 제품유지비용을 고려하는 사용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CM6830은 HDMI™ 포트로 HD 모니터나 TV와 연결 시 고성능의 리얼텍 하이 데피니션 오디오(Realtek High Definition Audio)와 함께 7.1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4TB의 대용량 HDD로 외장하드를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영화 및 동영상 등 고화질 멀티미디어 간편히 즐길 수 있다.

 


▲ ASUS CM6830

 

ASUS ROG 타이탄 CG8580모델은 ASUS ROG 엔지니어 팀의 사전 테스트를 통과한 가장 안정적인 고사양 게이밍 PC로, 팩토리 오버클럭킹은 물론 제품 외부에 설계된 원터치 오버클럭 버튼으로 1초만에 최대 3단계 업그레이드 된 오버클럭을 경험할 수 있다. ROG 게이밍 섀시의 배기 홀과 수냉 CPU 쿨링 솔루션, DirectCU II 그래픽 등 차별화된 쿨링 시스템으로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프로게이머와 고사양 PC 사용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2012년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Designo 시리즈 MX279H 및 MX239H는 베젤이 거의 없는 풀HD IPS LED 디스플레이로 보다 선명하고 밝은 이미지를 구현하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소닉마스터 기술을 적용한 뱅&올룹슨 스피커를 장착해 프리미엄급 오디오 성능을 자랑하며 듀얼 HDMI 포트 지원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와 호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PB278Q는 27형 16:9 2560x1440 해상도를 갖춘 WQHD LED 백라이트 모니터로 고화질의 생생한 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WQHD 콘텐츠 지원 및 풀 HD 1080픽셀 콘텐츠 전송을 위해 HDMI, 디스플레이포트, 듀얼 링크 DVI을 포함, 다양한 연결 선택 사항들을 제공한다. 더불어 ASUS만의 퀵피트 버츄얼 스케일(QuickFit Virtual Scale) 기능을 통해 사진이나 문서 등을 화면 상에서 출력 이전에 실제 크기로 미리 볼 수 있어 시간과 번거로운 작업단계를 대폭 줄일 수 있다.

 


▲ ASUS Designo MX279H

 

1920 x 1200 해상도에16:10의 와이드 비율로 잘림 없이 감상이 가능한 PA246Q는 최상급의 P-IPS 패널을 채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그대로를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10억 7백만 컬러를 지원하고 1,024 레벨의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제공하며 어도비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색감인 Adobe RGB 100% 지원과 함께 sRGB 색감대는 102% 재현해 전문작업시 실제와 가장 흡사한 컬러로 편집이 가능하다.

 

한편, ASUS 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졸업 입학 시즌에 맞추어 CG8580및 CG8270 구매자에게 각각 넥서스 7과 ASUS 20형 정품 모니터 VE208T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최대의 포토 커뮤니티 SLR클럽과 함께 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 PA246Q 제품 체험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ASUS 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알리고 있다.

 

올 상반기 출시될 ASUS의 혁신적인 제품들의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kr.as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16
80
589187

Daum view 랭킹

노트포럼 바로가기

미디어잇 바로가기

보드나라 바로가기

루리웹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