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객의 프로그래밍 연구실


마계촌 온라인 등 2월 3주 온라인 베타 게임 루리웹 게임 스케쥴

출처(작성자)

  루리웹

작성일자

  2013.02.12 19:58

링크

  http://ruliweb.daum.net/news/view/49294.daum?t__nil_ruliweb=news&nil_id=1

취객 커멘트

  마계촌이 나오는군요~ 문자로 매일 플레이 하라고 오네요 ;;



게임명

장르

테스트이름

서비스업체

일정

마구더리얼

스포츠

2차 CBT

CJ E&M 넷마블

2월 13일~17일

마계촌 온라인

액션 RPG

공개 서비스

CJ E&M 넷마블

2월 14일

코어 온라인

MMORPG

Pre-OBT

엔트웰

2월 14일

칼리고 벨룸

MMORPG

1차 CBT

포르투나 게임즈

2월 15일~17일



이번 주에는 총 4개 게임이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게임은 '마계촌 온라인'입니다. 또한, '마구더리얼'은 2차 CBT를, '코어 온라인'은 Pre-OBT를, '칼리고 벨룸'은 CBT를 실시합니다. 그럼, 차례로 살펴보시죠.


■ '마계촌 온라인', 2월 14일 공개 서비스 실시 http://mo.netmarble.net

액션 RPG '마계촌 온라인'(씨드나인게임즈-캡콤 공동 개발/CJ E&M 넷마블 서비스)이 오는 2월 14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마계촌 온라인은 캡콤의 '마계촌' 시리즈를 씨드나인게임즈가 PC 온라인 액션 RPG로 개발한 것입니다.

*마계촌 - 캡콤이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지난 1985년 첫 작품이 발매된 후 대마계촌, 초마계촌, 극마계촌 등의 다양한 속편이 개발됐다. '대마계촌'은 아케이드 게임 최초로 6만 5천 칼라를 도입해, 당시로써는 파격적인 그래픽을 선보였고, 메가 드라이브와 PC 엔진 슈퍼 그래픽스 용 HUE 카드로도 발매됐었다.

공개 서비스를 통해 2개 마을과 각종 던전들 그리고 3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신규 직업 '파이터'가 추가됩니다. 또한, 활동력(피도로) 시스템에서 세세한 부분들이 변경됩니다. 전체 활동력이 조금 늘어나고, 활동력을 채워주는 아이템의 가격이 재조정되는 식입니다.

CJ E&M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넷마블의 상반기 기대작, 마계촌 온라인이 드디어 공개 서비스 홈페이지를 열고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며, "액션성, 편의성 등이 강화된 콘텐츠의 강점을 살려 곧 최상의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마구더리얼', 2월 13일부터 2차 CBT 실시
http://ma9real.com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더리얼'(애니파크 개발/CJ E&M 넷마블 서비스)이 오는 2월 13일부터 2차 CBT를 실시합니다.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를 개발한 애니파크의 신작으로, 언리얼엔진 3.0으로 개발된 실사 그래픽 야구 게임입니다.

2차 CBT에서는 프로야구 정규시즌 133경기와 포스트시즌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싱글플레이 모드인 '나만의 리그'가 공개됩니다. 게이머들은 컴퓨터와의 경기를 통해 실제 프로야구 정규시즌과 포스트 시즌 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결과보기'로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미션 시스템, 선수 앨범 시스템, 선수 성장 시스템 등이 공개됩니다.

애니파크 이건희 실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실력이 부족해 다른 게이머와의 대결이 부담되는 게이머들이 ‘나만의 리그’를 통해 실력을 쌓고 게임머니나 성장포인트도 덤으로 얻을 수 있어 '마구더리얼'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코어 온라인', 2월 14일 Pre-OBT 실시
www.coreonline.co.kr

MMORPG '코어 온라인'(엔트웰 개발/서비스)이 오는 2월 14일 Pre-OBT를 실시합니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로, '카일룸'이라 불리는 별도의 공간에서 벌어지는 3개 서버 간 치열한 대결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3개 서버는 하나의 리그를 형성하게 되고, '카일룸'이라는 별도의 공간에서 3개 서버 게이머들이 모여 다양한 방식으로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Pre-OBT를 통해 4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10개의 '카일룸'이 공개됩니다. 직업은 물리 직업 4종, 마법 직업 4종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개발사 엔트웰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번 최종 테스트 성과가 만족스러워, 예정보다 오픈 일정을 앞당겼다. 아쉬웠던 부분은 보강해 더욱더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며 "본능에 충실한 전투를 즐겨보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칼리고 벨룸', 2월 15일 1차 CBT 실시 http://www.caligo.kr

MMORPG '칼리고 벨룸'이 2월 15일 1차 CBT를 실시합니다. 서비스를 담당한 포르투나 게임즈 측은 칼리고 벨룸에 대해 "게이머들이 게임의 본질인 재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어려운 조작과 복잡한 시스템은 최대한 배제한 게이머 편의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며 "아이템의 사용레벨을 상승시켜 저레벨 장비를 고레벨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장비 레벨업 시스템과 1레벨부터 세밀한 설정이 가능한 자동 전투 기능, 자동 이동 기능은 칼리고 벨룸의 매력적인 시스템이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1차 CBT를 통해서는 5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고, 50레벨 전용 인스턴트 던전인 '절망의 늪'이 공개됩니다. 포르투나 게임즈 관계자는 "FGT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예정된 CBT에서 힐링 판타지 '칼리고 벨룸'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8
40
595903

Daum view 랭킹

노트포럼 바로가기

미디어잇 바로가기

보드나라 바로가기

루리웹 바로가기